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 집수리 재능기부를 통한 따뜻한 봉사 실천
김응택 | 기사입력 2018-12-04 17:11:51

[부천타임뉴스 = 김응택기자]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학장 김월용) 전기에너지시스템과의 봉사동아리 ‘너랑나랑’은 지난 12월 1일 송내1동 주민센터와 협력해 집수리 봉사활동을 펼쳤다.

한국폴리텍대학교 봉사동아리 ‘너랑나랑’은 전기에너지시스템과 졸업생과 재학생들이 모여 전공을 살린 재능기부 동아리로 이번 지역 내 어르신 2가구를 방문해 화재나 사고에 취약한 시설을 점검하고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이 전기시설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노후장비를 교체했다.

앞으로도 월 2회 송내1동 주민센터와 협력하여 봉사활동을 활발히 진행할 예정이다.

집수리를 받으신 한 어르신은 “가족들도 이렇게 챙겨주지 못하는데 좋으신 분들이 오셔서 세세한 부분까지 챙겨주시니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전기에너지시스템과 이규삼 교수는 “학생들이 수업시간에 배운 이론을 토대로 지역 내 재능기부를 할 수 있어 어르신들뿐만 아니라 학생들에게도 값진 경험이 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하며 지역 내 소외계층에 도움이 되고 싶다. 지역 내에서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응원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