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드림스타트 졸업여행 실시 꿈을 위한 도약 Dream Start!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2-05 14:05:41

[성주타임뉴스=이승근] 성주군은 지난 12월 1일부터 3일까지 2박 3일 일정으로 드림스타트 대상 6학년 아동 15명을 대상으로 제주도 졸업여행을 다녀왔다.

이 행사는 드림스타트 사업이 종료되는 초등학교 6학년 아동을 대상으로 제주도 문화탐방 및 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경험을 통해 견문을 넓히고 바르게 성장하는 발판을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번 여행은 천제연 폭포, 섭지코지 등 아름다운 제주도의 풍경을 감상하고 승마, 감귤 따기 체험, 로봇스퀘어 체험 등 다양한 체험학습도 함께 이루어져 아동들에게 즐거운 경험의 기회를 안겨 주었다.

졸업여행에 참석한 한 아동은 “처음으로 비행기를 타보았는데 정말 신기했고 제주도에서 친구들과 다양한 체험을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내서 좋았으며 올해가 마지막이여서 아쉽다."라고 말했다.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이번 제주도 졸업여행을 통해 교우관계 증진 및 정서적 행동발달을 위한 좋은 시간이 되었을 것이다."며 “드림스타트 아동들의 꿈을 응원하며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