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대표음식 육성지원 및 음식점 영업주 경영컨설팅 수료식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2-11 13:10:05
[김천타임뉴스=이승근] 김천시는 지난 12월 7일 오후3시 김천대학교 몽블랑홀에서 음식점 영업주 26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천시 대표음식 육성지원 및 음식점 영업주 경영컨설팅"수료식을 가졌다.

수료식은 김천시 대표음식 육성지원사업 배시내 석쇠불고기와 묵요리 취급업소 음식점 7개소 및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규모 음식점 맞춤형 경영컨설팅 참여업소 19개소의 영업주가 참여하여 한 해 동안 추진한 사업에 대한 성과보고, 영업주들의 의견 청취 및 대표음식 메뉴에 대한 시식 품평회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이번 사업은 김천시와 김천대학교 산학협력단이 같이 추진했다.

수료식에 참여한 한 영업주는 “평소에 인식하지 못한 위생불량 등을 이번 컨설팅을 통해 개선하게 되었고 메뉴실습 및 경영진단 후 장사에 많은 도움을 줘서 앞으로 기회가 확대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손태옥 보건소장은 “음식점은 김천시의 얼굴이므로 친절한 말 한마디, 위생적이고 정갈한 상차림이 김천에 대해 좋은 이미지를 줄 수 있다."며

‘해피 투게더 김천’과 연계하여 김천만이 가진 고유의 맛과 멋을 잘 살려 시민이 행복한 김천이 되도록 영업주 분들이 동참해줄 것을 당부한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