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청년연합회, 찾아가는 어르신 행복전달사업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2-11 13:19:08
[상주타임뉴스=이승근] 상주시청년연합회(회장 박승도)는 지난 12월 9일 상주실내체육관에서 관내 어르신 및 지역 기관단체장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함께하는 신바람 나는 인생! 찾아가는 어르신 행복전달사업"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할매,할배 골든벨>, <찾아가는 행복전달사업>에 이어 올해도 상주시 관내에 거주하는 어르신들을 초대해 문화공연과 다과, 경품 제공 등을 제공했다.

상주시 청년연합회는 청년의 책임과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며 지역과 국가 발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창립한 비영리 민간단체다. 청소년을 위한 장학사업, 지역 바로알기, 올바른 역사인식 교육 등 상주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또 매년 찾아가는 어르신 행복 전달사업을 통해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애쓰시는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이주환 안전행정국장은 축사를 통해 행사 개최를 위해 애쓴 상주시 청년연합회 관계자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며 “경로효친사상이 메말라 가는 현대 사회에 청소년, 청장년층, 어르신이 서로 존중하고 공경하고 신뢰받는 건강한 상주시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시책을 펴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