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하반기 지방재정 집행 총력 추진 다짐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2-13 16:58:27

[김천타임뉴스=이승근] 지난 13일 오후4시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서민생활 안정과 경제 활력화를 위한 하반기 지방재정 실적 제고를 위한 재정집행 총력 추진 회의를 시청3층 강당에서 개최했다.

실과소 담당, 부읍면장, 동 총무담당 등 160여명이 참석한 이날 회의는 김일수 부시장의 당부말씀에 이어 이규택 기획조정실장이 재정집행 추진 현황 및 실적 제고를 위한 협조사항을 전달하고, 우리시 재정집행 실적 제고를 위한 대책을 논의했다.

김일수 부시장은 당부말씀에서 “상반기에는 신속집행, 하반기에는 재정집행이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의 큰 견인차 역할을 해 온 만큼 마지막까지 모든 직원이 전 행정력을 집중하여 재정집행에 최선을 다해주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김천시는 신속집행의 추진을 위해 부시장을 단장으로 한 지방재정 신속집행 추진단을 지난 1월에 구성하여 지방재정 신속집행에 전력을 기울여 추진해 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