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돼지해를 맞이하는 비산동 주민화합 2018년 송년의 밤
김이환 | 기사입력 2018-12-22 14:36:43

[구미타임뉴스=이승근기자]구미시 비산동에서는 지난 19일 저녁 행정복지센터 3층 회의실에서 비산동체육회 주관으로 2018년 비산동 송년의 밤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상조 도의원, 장세구 시의원, 홍난이 시의원, 이상민 신평파출소장, 각 기관단체 및 회원, 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동정영상을 시청하면서 열심히 봉사하며 웃고 함께한 시간들을 되돌아보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한편,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해 노력한 공이 큰 주민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제6회 비산나루터 문화축제 때 많은 도움을 주신 분께 감사패를 전달하여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우준수 비산동장은 송년사에서 “2018년 동안 쉼없이 동행정과 지역발전을 위하여 아낌없는 협조를 보내주신 기관단체장 및 주민들께 감사드리며, 2019년 황금 돼지띠 기해년에도 일치단결하여 더욱 살기 좋은 비산동이 되도록 모두가 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비산동의 신규 직원들이 산타복을 입고 불우이웃 돕기성금을 모금하고 사랑의 열매를 달아드리는 등 행사장의 분위기를 한층 더 훈훈하게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