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추계도로정비 평가 우수기관 선정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2-26 12:11:22
[의성타임뉴스=이승근] 의성군(군수 김주수)이 2018년 경상북도 추계 도로정비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다.

경상북도 23개 시·군을 대상으로 추계도로정비 실적을 평가한 결과 의성군은 도로정비 및 동절기 제설대책 분야에서 좋은 점수를 받아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기관표창과 개인표창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의성군은 보유한 인력과 장비를 최대한 활용해 224개 노선에 대하여 도로변 환경 및 시설물에 대해 지속적인 정비를 추진하고 있으며 특히, 겨울철 설해대책 종합계획을 수립하여 동절기 대비 월동 준비를 마치는 등 연중 도로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직원들이 맡은 바 업무에 성실히 노력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주요 시가지 도로정비를 통해 의성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깨끗한 도로환경을 제공하고, 특히 겨울철 눈으로 인한 교통 두절 및 사고를 대비하여 제설작업에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