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시설관리공단,얼음동산과 겨울체험마당을 운영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2-26 15:05:37

[달성타임뉴스=이승근] 달성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강순환)은 지난 12월 22일부터 2019년 2월 17일까지 총 58일간 겨울철 비슬산자연휴양림 내 얼음동산과 겨울체험마당을 운영한다.

금년 비슬산자연휴양림 얼음동산은 특히 비슬산의 겨울 환경변화에 맞춰 계곡 간 빙벽산책로에 겨울 감성테마 포토존을 설치하여 보다 색다르고 따뜻한 겨울 감성 분위기를 연출하였다. 또 휴양림 내에 달고나, 군고구마, 군밤, 제기차기, 투호 등 겨울체험놀이존을 조성하여 비슬산휴양림을 찾는 가족단위, 친구 또는 연인, 숙박 손님 등에게 감성충만과 함께 겨울추억체험을 즐길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여 매우 흥미롭게 운영된다.

또한, 숙박객 외 일반 방문객을 위해 얼음동산 구간 전기차 운행을 통해 이동의 불편을 해소하고 많은 분들이 휴양림 얼음동산 감성숲길과 겨울체험을 경험하고 추억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기로 했다. 얼음동산 구간 전기차 이용은 현재 전기차 매표소인 비슬산공영주차장 3층에서 출발하며 이용요금은 1인당 1,000원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강순환 이사장은 “겨울철 비슬산 얼음동산의 명성과 맥을 이어 새롭게 단장한 비슬산자연휴양림 얼음동산은 겨울감성과 운치를 느낄 수 있는 대표적인 관광명소이다. 많은 분들이 방문하여 지역의 명물로 겨울관광을 하실 수 있도록 편의 제공과 홍보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