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지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온정나눔 후원자 간담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9-01-02 13:09:24

[달성군타임뉴스=이승근] 구지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권혁태, 곽봉수)는 28일 구지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더불어 함께 사는 구지면을 만들기 위해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신 분들을 초청하여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를 통해 2018년 한 해 동안 기탁된 후원금품 기부자와 전달내용을 함께 공유하고 기부자들이 나눔에 대한 소감과 전달방법을 나누는 등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권혁태 구지면장은 “가진 것이 있어서 베푸는 것이 아니라, 나눔과 봉사로 베푸는 삶을 살다보면 삶이 더욱 풍요로워진다. 한 해 동안 지역에 어려운 이웃을 기억하고 후원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불어 잘사는 구지면을 만들 수 있도록 협력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구지면에는 2018년 한 해 동안 라면과 백미, 김장김치, 식용유세트, 이불 등 다양한 형태의 현물이 전달되었고, 밑반찬 후원, 저소득 가정 결연후원으로 인한 정기후원과 현금후원 등 42건의 기부로 71,735천원 상당의 후원물품이 전달되어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전달되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