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년고찰 해평 도리사, 2019 해맞이 행사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1-02 17:31:09

[구미타임뉴스=김이환기자] 해평면(면장 윤태호)에서는 2019. 1. 1(화) 07시 국회의원, 경찰서장, 도ㆍ시의원, 해평면 기관・단체 및 시민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해평면 도리사 경내에서 해맞이 행사를 개최했다.

대한불교조계종 도리사(주지 묘봉스님)에서 주최한 이번 행사는 다사다난했던 한해를 보내고 다가오는 기해년 새해를 맞아 지역 주민들의 안녕과 번영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참석자들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희망찬 기해년 첫 해돋이를 지켜봤으며, 이어진 새해 소원성취기원 타종식에는 하나된 마음으로 올 한해 모든 소망이 이루어지길 염원했다.

한편, 해평면 새마을협의회(회장 조남진, 지호임)는 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이 추위를 녹일 수 있도록 따끈한 어묵을 제공해 훈훈한 분위기를 더했다.

윤태호 해평면장은 추운 날씨 속에 참석한 면민과 이른 새벽부터 어묵을 준비해 준 새마을남여지도자에게 감사인사를 전하고, “2019기해년에는 황금돼지의 기운을 받아 해평면이 더욱 발전하고, 면민이 행복한 한 해가 되길 기원한다"며 새해 인사를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