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장, 모동면민과 소통의 시간 가져
이승근 | 기사입력 2019-01-23 11:11:51
[상주타임뉴스=이승근] 황천모 상주시장은 지난 1월 22일 오전 11시 모동면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기해년 새해를 맞아 모동면의 2019년도 업무보고 청취 후 주요 시정 추진 계획을 설명하고 면민과의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개최된 간담회에는 모동면 이인봉 노인회장, 김영선 도의원, 안경숙 시의원을 비롯해 관내 기관․단체장, 지역 주요 인사 등 80여명이 참석했다.

이창희 모동면장은 업무 보고에서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간담회에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면민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며 소통하고 공감하는 행복한 모동면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황천모 상주시장은 “이번 자유토론은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들을 수 있는 소중한 기회였으며, 앞으로도 주민과 소통해 공감할 수 있는 행정으로 새로운 상주의 미래 100년을 준비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