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풍읍 국토대청소 실시
이승근 | 기사입력 2019-02-08 15:12:53

[달성군타임뉴스=이승근] 대구 달성군 현풍읍(읍장 김정화)은 지난 1일, 현풍천변에서 현풍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와 부녀회(회장 김응규, 방분화), 자연보호협의회(회장 박미자), 달성모범운전자회(회장 남시온)이 국토대청소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국토대청소 행사는 자연보호협의회 주도로 진행되었으며 달성모범운전자회가 처음으로 함께해 세 개 단체 총 90여 명에 달하는 회원들이 참석해 현풍천변 쓰레기를 대대적으로 정비했다.

박미자 자연보호협의회장은 “설 명절 전 많은 회원들이 현풍천변 청소에 함께해주셔서 감사하다. 회원들의 노력으로 현풍천의 깨끗해진 모습을 보니 뿌듯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처음으로 참석한 달성모범운전자회 회원들도 “평소 늘 다니던 현풍천에 이렇게 쓰레기가 많은지 몰랐다”며 쓰레기 정비에 열성적으로 힘을 보탰다. 가장 많은 회원이 참석한 새마을 지도자 협의회 및 부녀회원들은 방대한 쓰레기 양에도 불구하고 한 뜻으로 정비를 이어나갔다.

김정화 읍장은 “현풍읍을 위해 봉사해주신 여러 단체덕분에 국토대청소를 잘 마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공헌활동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