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지곡면, 성인문해 교육과정 마을학교 졸업생에게 아주특별한 시상식 개최
나정남 | 기사입력 2019-03-06 07:05:17
[서산타임뉴스=나정남기자] 지곡면 행정복지센터(면장 한만성)에서는 지난 4일 마을학교 졸업생, 해당 마을 이장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곡면 마을학교 졸업생(3개 마을학교)에 대한 아주 특별한 시상식(표창장 수여)이 열렸다.

이번 행사는 시가 주관하는 마을학교 합동졸업식 행사(서산시 문화회관) 후, 지곡면에 다시 모여 진행 되었으며, 졸업하시는 화천1리, 대요1리, 환성3리 마을학교 모든 어르신들(43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하여, 졸업 및 초등학력 인정을 축하해 드렸다.

한만성 지곡면장은 “졸업하시는 어르신 모두에게 한 분 한 분씩 표창장을 수여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성실히 마을학교 과정을 마치신 졸업생 어르신들에게 진심으로 축하의 인사를 드리며, 배움에 대한 도전과 열정에 박수를 보낸다."고 말했다.

지곡면 마을학교 졸업생(3개 마을학교)에 대한 아주 특별한 시상식모습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