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의 새 소식 메일로 받아보세요!
도, 홈페이지 회원 대상 ‘맞춤메일 서비스’ 시작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3-19 14:27:26
[충남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충남도는 도 홈페이지에 게시하는 분야별 새 소식을 회원들에게 이메일로 전달하는 ‘맞춤메일 서비스’를 본격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맞춤메일 서비스는 기존 뉴스레터 서비스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도 홈페이지 내 38개 게시판 중 사용자가 관심 있는 분야 10개를 선택하면, 해당 게시판의 새 소식을 매일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다.

게시판에는 시험정보나 도정소식 등 행정 분야도 있지만, ‘도민리포터 뉴스’, ‘포토뉴스’ 등도 있어 주변의 이야기와 숨겨진 명소 등을 접할 수 있다.

도 관계자는 “맞춤메일은 이용자가 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충남도의 새 소식을 만날 수 있는 서비스"라며 “가령 도의 시험정보 같은 경우 신규 자료 게시 여부를 매번 홈페이지를 방문하지 않고도 맞춤메일로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또 “앞으로도 도 홈페이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 도민과의 소통 통로를 더욱 넓히고, 도민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