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삼산동, 풀뿌리 사업으로 천만그루 나무 심기 동참
임종문 | 기사입력 2019-05-17 11:39:11

[순천타임뉴스=임종문 기자] 지난 15일(수) 삼산동 주민자치위원회는 풀뿌리 사업으로 천만그루 나무심기 동참에 따른 가곡삼거리에 영산홍(석암) 등 나무를 식재하는 주민자치 활동을 펼쳤다.

이번 활동은 차량이동이 많은 가곡삼거리에 20여명의 주민자치위원 및 동직원이 직접 흙을 파서 2,000주가 넘는 철쭉을 심는 사업으로 정원의 도시에 걸맞은 지역 이미지 제고 및 아름다운 마을 경관을 조성하는데 적극 동참했다.

삼산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이번 사업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주민 참여를 통한 관내 취약지역 및 불법투기쓰레기 장소 등을 찾아 나무 한그루라도 더 심어 맑고 깨끗한 생태환경도시 순천을 만드는 사업을 지속적으로 해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삼산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은 “순천시의 역점 사업인 천만그루 나무 심기 및 3대 시민운동 확산을 위해 지역주민과 함께 참여하고, 지역발전을 통해 주민이 행복하고 만족하는 주민자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