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 관내 학교 총동창회 임원 간담회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5-29 16:29:53

[달성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대구 달성군은 지난 5월 28일, 화원읍 소재 달성산림조합 회의실에서 관내 학교 총동창회 임원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간담회는 군수를 비롯한 군청 간부공무원과 관내 32개 학교 총동창회 회장 및 사무국장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구시 신청 유치 등 관내 주요 현안사항을 함께 공유하고, 지역발전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처음으로 마련되었다.

아울러, 각 학교 동창회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대구시 신청사 후보지 방문 등의 순서로 진행된 이번 간담회는 군정현황을 생생하게 청취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는 등 참석자들의 호평을 얻어냈다.

김문오 군수는 “총동창회 임원들께서 군정에 깊은 관심을 쏟아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하면서 “앞으로 대구시 신청사 유치를 비롯하여 지역의 당면현안을 함께 해결해나가기 위한 탄탄한 협업관계를 이어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는 뜻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