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청소년센터 방과후아카데미, 세계수영선수권대회 가다
비전꿈터방앗간, 누리보듬 학생들 7월 주말전문체험활동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16 13:28:39

[달성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달성군청소년센터(센터장 이경화)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은 13일, 7월 주말전문체험활동의 일환으로 광주 남부대 시립국제수영장에서 2019 광주 세계수영선수권대회 다이빙경기를 관람했다.

이번 활동은 달성군에서 지원하고 달성군체육회가 주관하여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을 위한 지역연계 활동으로 진행되었다. 수영을 통해 전 세계인을 화합으로 이끌고 있는 화제의 현장에 함께하며 다이빙 경기를 즐겁게 관람했다.

이어 달성군과 자매결연도시인 인근의 담양군을 방문, 죽녹원의 수려한 경치 를 만끽하는 등 학업으로 바쁜 일상 속 스트레스를 풀고 힐링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경화 관장은 “이번 활동을 지원해준 달성군과 달성군체육회에 감사하며, 두 개로 나눠진 방과후 아카데미 청소년들이 함께하여 체험활동을 통해 더 가까워지고 화합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달성군청소년센터 비전꿈터방앗간은 여성가족부에서 방과후 돌봄이 필요한 청소년을 대상으로 학습지도, 생활지도, 상담, 체험활동, 급식지원을 무 료로 지원하는 공적서비스이며 현재 초등4~5학년 학생들을 상시모집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