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병호 새정치민주연합 인천시장 경선후보 선거사무소 열어
새정치, 새인물, 새변화로 본선승리 필승카드가 되겠다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4-06 13:36:45

[인천타임뉴스]새정치민주연합 인천시장 경선후보 문병호의원(인천부평갑, 국회 국토교통위원)은 4월 7일(월) 오후 2시 경선후보 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6.4 인천시장 선거전에 뛰어 든다.

인천시장 경선후보 문병호 의원은 구월동 길병원 사거리에 경선후보 선거사무소를 마련했다. 7일 개소식을 시작으로 새정치민주연합 인천시장 당내 경선 승리의 여세를 몰아 본선에서 새누리당 인천시장을 이기기 위해 총력을 기울겠다는 방침이다.

지난 3일 문 의원은 새정치민주연합의 인천시장 경선후보 등록을 완료했고, 4일에는 새정치민주연합 공천관리위원회 광역단체장 공직후보신청자 면접을 봤다.

개소식을 하루 앞둔 문병호 인천시장 경선후보 사무소 관계자는 “이번 경선사무소 개소식은 문병호 의원이 당내 인천시장 경선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는 의지를 당원과 인천시민들에게 확실하게 알려내기 위해 마련한 것이다”고 덧붙였다.

이 관계자는 “인천 서민들의 어려움은 아랑곳 하지 않고 또다시 외형에 치중한 ‘세계중심 도시 인천’을 내걸고 나온 새누리당 인천시장 후보를 반드시 꺾어서 아픈 인천을 회복시키고, 인천의 서민경제를 살려낼 새로운 비젼과 실력을 갖춘 새인물로서 문병호가 본선의 필승카드임을 인천시민들에게 강조하기 위해 경선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게 됐다”고 말했다.

문병호 의원은 “서민경제를 살리는 것이 새정치이자 인천의 여러 산적한 문제를 해결하는 시정 철학이 되어야 한다”며 “개소식을 기점으로 당내 경선에서 당원들과 인천시민들에게 현재의 선거 구도로는 새누리당을 이길 수 없다는 점을 분명하게 알려내고, 새로운 패러다임, 새정치, 새인물이 현재 인천에서 요구된다는 점을 적극 호소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문 의원은“경선에서 송 시장을 이기면 본선에서 새누리당 인천시장 후보를 이기는 필승카드가 될 것이다”고 강조했다.

한편, 7일(월) 오후 2시 새정치민주연합 인천시장 경선후보 문병호 선거사무소 개소식에는 인천의 각계각층의 인천 시민들과 새정치민주연합 소속 국회의원들, 당직자들이 대거 참석해 문병호 인천시장 경선후보의 새정치 구현과 서민경제 실현에 격려와 성원을 보내줄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