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 드림스타트, 라이언킹 영화관람 실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22 13:45:17

[달성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대구 달성군 드림스타트는 지난 19일 롯데시네마 대구현풍점에서 드림스타트 가족 60명과 함께 영화 ‘라이언킹’ 더빙판을 단체관람했다. 이번 영화관람은 드림스타트 아동과 가족들이 영화관람을 통해 재충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자 마련됐다.

이날 관람한 존파브로의 영화‘라이언킹’은 1994년에 개봉한 애니메이션을 실사화한 영화이다. 왕국에서 쫓겨난 후 진정한 자신의 모습을 찾아 떠나는 주인공 ‘심바’의 위대하고도 험난한 도전기를 그렸다. 영화 관람을 마친 한 아동은 “엄마랑 같이 라이언킹을 볼 수 있어서 좋았다. 애니메이션으로 보는 것보다 더 재미있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문오 군수는 “여름방학이 시작되기 전 드림스타트 가족들이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가족 간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달성군 드림스타트는 오는 25일 드림스타트 가족들을 대상으로 ‘가족탄력성 강화 및 가족 소통’을 주제로 가족집단상담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