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 ‘음악으로 물들이다, 강정 음악영화제’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8-12 14:38:00

[달성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대구 달성군 다사읍은 강정보 디아크 광장에서 14일부터 17일까지 나흘 동안‘음악으로 물들이다, 강정(江亭) 음악영화제’를 연다고 밝혔다.

다사읍 주최·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영화제는 지난해 다사읍 주민참여예산 지역회의에서 발굴한 사업의 하나로, 대구광역시 주민참여예산으로 추진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여름 밤 강바람과 함께 음악을 보고, 영화를 들을 수 있는 강정보 디아크 광장에서 음악을 주제로 한 영화 4편을 선보인다. 라라랜드(8월 14일), 미녀와 야수(8월 15일), 비긴 어게인(8월 16일, 강창교 밑 금호강 둔치 일원), 위대한 쇼맨(8월 17일) 등이다.

영화상영은 300인치의 대형 스크린으로 진행되며, 이외에도 버스킹, 트릭아트 포토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준비되어 있어 그간의 영화제와는 차별화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석동용 다사읍장은 “한여름 무더위에 지친 주민들에게 휴식과 문화 향유의 장을 제공하고, 우리 군정을 적극적으로 홍보해, 보다 다가가는 소통의 계기를 마련하고자 이번 영화제를 기획했다."라며, “대구시 곳간의 주인은 시민이다. 시민이 편성한 예산으로 진행되는 축제이니만큼 많이 오셔서 풍성한 문화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영화 관람료는 없으며, 관람객 편의를 위해 돗자리는 선착순으로 배부하고, 영화상영 후 반납 받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