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원초, 2019학년도 도원스쿨캠프 실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9-03 21:03:29

[성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도원초등학교(학교장 원순자)는 8월 30일(금), 전교생을 대상으로 『마음을 나누고, 꿈을 찾아가는 2019학년도 도원스쿨캠프』를 실시했다.

정규수업을 마치고 시작한 캠프활동에서 학생들은 먼저 지도교사가 알려주는 텐트설치 방법을 배워, 친구들과 협동하여 텐트를 직접 설치해보며, 친구들과의 우정을 쌓았으며, 캠핑 준비를 하며 친구들과 마음을 열고 이야기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또한, 각 학년별 요리경연대회를 하며 자신들이 가진 요리 실력을 뽐내며, 학반 선생님과의 유대관계도 돈독히 하는 기회가 됐다.

저녁 식사 후 뒷정리를 하고, 학년별 재능 발표대회에서 학교 활동에서 틈틈이 익혔던 악기 연주 및 시낭송을 하며 자신이 가진 재능을 뽐내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캠프에 참여한 3학년 정○○학생은 “이번 캠프에 참여하여 맛있는 음식도 직접 요리해서 먹고, 친구들, 선생님과 같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서 너무 좋았어요. 올해는 하루만 해서 너무 아쉬우니 내년에는 1박2일로 캠프를 했으면 좋겠어요."라고 소감을 말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원순자 교장은 “참여한 학생 및 지도교사 모두가 배려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어 더욱 행복하고 즐거운 캠프활동이 됐다. 학생들이 친구와 함께하는 기쁨, 양보하는 배려를 많이 배워 의미있는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