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시설관리공단-㈜코로드, 낙동강 생태탐방로 자연재난대비 업무협약(MOU) 체결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9-06 16:23:45

[달성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달성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강순환)과 ㈜코로드는 지난 6일 사문진역사공원에서 낙동강 생태탐방로 시설 안전사고 예방 및 자연재난 긴급 대응을 위한 업무협약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달성군시설관리공단 관광공원2팀에서 운영하는 낙동강 생태탐방로에 태풍, 홍수 등 자연재난으로 피해가 생길 경우 긴급 대응 및 신속한 복구를 위해 체결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시민들의 안전확보와 시설물의 재산보호 등 공공시설물의 효율적 관리를 가능해졌다. 뿐만 아니라 달성군시설관리공단과 ㈜코로드는 상호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자연재난 시 신속한 시설복구 및 협업적 업무지원을 수행키로 했다. 또한, 낙동강에서 발생하는 각종 사고 시에도 양 기관이 우선 협력하며 안전사고 예방·관리에도 함께하기로 뜻을 모았다.

강순환 이사장은 “가을 태풍 등 자연재해로 인해 시설에 피해가 예상됨에 따라 사전 업무협약을 통한 대비책을 세웠다."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쾌적한 시설관리로 시민들에게 최고의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