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오는 17일 대한이비인후과학회 무료 건강강좌 개최
강민경 | 기사입력 2019-10-12 10:11:17

[여수타임뉴스=강민경기자]관계자 1500여 명이 여수를 찾는다고 11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오는 17일 엑스포컨벤션센터 엑스포홀에서 대한이비인후과학회 무료 건강강좌가 열린다.

이날 행사는 전북대학교 이은정 교수가 사회를 맡아 오전 10시 30분부터 낮 12시 30분까지 진행한다. 


대한비학회 김성완 회장은 ‘우리아이 코골이! 왜 치료해야 할까요’라는 제목으로 강좌의 문을 연다.

다음으로 대한청각학회 이준호 회장은 ‘귀가 잘 안 들려요’, 대한갑상선두경부외과학회 김세헌 회장과 정만기 이사는 ‘갑상선암의 수술적 치료’를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대한후두음성언어의학회 이병주 회장은 ‘감상선암과 음성’, 대한소아이비인후과학회 정유삼 회장은 ‘우리아이 감기, 비염, 축농증 뭐가 다른가요?’, 대한이과학회 채성원 회장은 ‘보청기는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하는가?’라는 내용으로 설명을 이어간다.

여수시 관계자는 “강좌 후에는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돼 있다"면서 “이번 기회에 이비인후과 질환에 대한 이해를 높여 건강을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