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나나랜드3’진행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1-14 17:30:50

[군위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군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장근종)는 11월 7일부터 11월 11일까지 군위중학교에서 미술치료를 활용한 집단상담 ‘나나랜드3(나를 표현하고 나를 나타내는 랜드3)’를 운영했다.

나나랜드3는 위기(가능)청소년 정신건강증진사업의 일환으로 개인이 가진 심리적 불편감을 미술치료를 통해 다루어보고 해소하는 시간을 가져보고자 군위중학교 1학년 8명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이번 집단상담 프로그램은 미술치료박사 정진숙(현 평택대학교 외래교수)강사가 직접 진행하며, 총 9회기로 또래관계속에서 우리의 모습을 인지하고 학교생활에서 청소년, 자신을 스스로 존중하고 타인을 배려하는 청소년으로 학교생활을 조화롭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군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센터장(장근종)은 “앞으로도 청소년의 정신건강을 위해 고민하며 도움이 되는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그리고 “고민이 있다면 주저말고 언제든 어디서든 청소년전화054-382-1388으로 전화하여 상담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여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