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구청과 수성구지역아동회 '수성한마음그림그리기 대회' 개최
코로나19로 지친 이용아동.가족에게 활력을 제ㅐ공하고자 코로나 대응을 주제로 진행해
김병철 | 기사입력 2020-11-10 18:23:39
[대구타임뉴스 = 김병철]대구 수성구청과 수성구지역아동센터협의회는 지난 달 21일~지난 6일까지 2주간 관내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 400여 명 대상으로 ‘수성한마음 그림그리기대회’를 개최했다.
10일 구에 따르면 이번 프로그램은 코로나19로 지친 이용아동, 가족에게 활력을 제공하고자 ‘코로나 대응’을 주제로 그림그리기 대회를 진행했다. 그림그리기 대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각 가정에 스케치북, 색연필을 미리 배부하고, 가족과 함께 진행토록 했다. 각 지역아동센터에서 완성된 그림을 수합했고 이후 센터별 SNS를 통해 그림에 대해 서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한마음 그림그리기 대회를 통해 아동들이 감염병 예방의 중요성을 인식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특히 앞으로도 아동의 행복감을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전국타임뉴스
대구지역 인기뉴스
대구 많이 본 기사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