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산업을 이끌 미래세대를 위한 교육
4차산업 시대에 발 맞춘 교육
이창희 | 기사입력 2020-11-19 18:00:59

[타임뉴스= 이창희 기자] ㈜꿈소는 지난 18일 (사)평화누리가 주관하는 '평화미래 꿈틀여행' 사업에 함께 했다고 밝혔다.

'평화미래 꿈틀여행'은 자라나는 청소년에게 올바른 역사관을 통한 국가정체성 확립과 4차산업 시대를 준비하는 진로체험 내용으로 준비되었다.

지난 18일 꿈소와 함께 진행한 행사는 고양시 소재 한벗학교 학생들과 4차산업 시대를 이끌어갈 청소년을 위한 드론 특강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특강은 드론을 처음 접하는 청소년을 위해 기초 이론교육, 기초 조종법을 주로 교육했으며 기초 조종법을 활용한 드론 스포츠를 준비해 드론을 즐기고 드론 분야에 관심 가질 수 있도록 준비했다.

(사)평화누리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자라나는 아이들이 다가오는 4차산업시대를 준비하며, 꿈을 키울 수 있는 시간을 더 많이 마련하고 안내하는데 어른의 역할을 할 수 있어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꿈소 유윤열 대표는 " 4차산업 시대를 살아갈 아이들에게 더 많은 교육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아져야 한다"라며 "향후 아이들에게 더 많은 교육 기회가 돌아갈 수 있게 하겠다'라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