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읍 여성자원활동센터 떡국 50세대에 전달행사
어려운 이웃과 일대일 결연해 매년 밑반찬,김치,미숙가루 등을 만들어 직접 전달해
김병철 | 기사입력 2020-11-30 15:12:44
[청도타임뉴스 = 김병철] 청도군 청도읍 여성자원활동센터가 지난 달 27일 회원 1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떡국을 50세대에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청도읍 여성자원활동센터는 회원과 어려운 이웃이 1:1 결연해 매년 밑반찬, 김치, 미숫가루 등을 만들어 결연가정에 직접 전달하고 말벗이 돼주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노미숙 회장은 “올해는 이웃을 돕는 온정의 손길이 더욱 필요할 때인 것 같다. 모두가 힘든 상황에서도 온정을 나누기 위해 회원들과 함께 뜻을 모았으며, 추운 날씨에 어려운 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한다"는 말을 전했다.

김윤규 청도읍장은 “코로나19로 많은 이웃들이 어려워하고 있는 시기에, 작게나마 서로 돌아보며 함께함으로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의 나눔 정신이 곳곳에 스며들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며 격려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