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관광 영상공모전 시상식 개최
“유튜브로 만나는 김천” 수상작 가려져
권오원 | 기사입력 2020-12-09 13:37:34

[김천타임뉴스=권오원] 김천시는 지난 8일 시청 접견실에서 김천관광 영상공모전 수상작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김천관광 영상공모전은 지난 8월부터 10월까지 석 달간 “유튜브로 만나는 김천"이라는 슬로건 아래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우리시 관광 관련 창작 영상물을 공모하여 1,2차 심사를 거쳐 그 중 9편(최우수1, 우수1, 장려3, 입선4)을 선정하였다. 수상자에게는 총 63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었으며 최우수상(상금 300만원)은 “레인보우 도시 김천 너도 반할걸?!"이라는 작품명으로 응모한 포항시 이상현씨에게 돌아갔고, 우수상(상금 100만원)은 “나를 돌아보는 시간"의 김천시 이득진씨가 수상하였다.

시상식은 최근 코로나19 확산 상황에 따라 참석인원을 최소화하여 시상 등급별 대표자 1명(팀)씩만 참석함으로써 간소하게 진행되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유튜브를 통해 전 세계로 통하는 시대이다. 현재 트렌드에 맞게 영상을 통해 우리시를 대내외적으로 홍보하는데 여러분들의 창작 영상물을 잘 활용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수상작 9편은 향후 유튜브와 밴드 등 SNS을 통해 우리시 관광을 알리기 위해 활용될 예정이며, 관내 설치되어있는 전광판 등에도 송출되어 많은 시민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