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하양농협조합 농업인 복지향상위해 하양읍에 성금 기탁
농촌사랑 체크카드 사용액의 일정비율을 적립하여 공익 목적으로 조성해
김병철 | 기사입력 2020-12-29 01:07:07
[경산타임뉴스 = 김병철]경산시 하양농업협동조합이 지난 28일 농업·농촌 발전 및 농업인의 복지향상을 위한 카드 공익기금 500만 원과 허진덕 조합장 100만 원, 최성욱 팀장이 50만 원 등 총 650만 원을 하양읍에 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기금은 농촌사랑 체크카드 사용액의 일정비율(0.1%)을 적립하여 공익 목적으로 조성된 기금을 지역사회의 이웃돕기 성금으로 전달된 것이다. 허진덕 조합장은 “저희들의 작은 정성이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게 보내시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항상 지역주민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하양농협이 되겠다"고 말했다.

김흥수 하양읍장은 “우리지역의 대표 금융기관으로 온정의 손길을 보내주신 하양농협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농업의 발전을 위해 많은 협조를 부탁한다"고 했다. 이에 앞서, 지난 21일 하양농협 산하 여성조직(고주부, 농가주, 부녀회)로 구성된 협의회에서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해 나눔에 동참한 바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