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맞이 국토대청결 운동 실시하는 영천시 화북면자연보호협의회
지속적인 환경 정비뢀동과 생활속 거리두기 운동 추진을 다해
김병철 | 기사입력 2021-02-07 12:50:32
[영천타임뉴스 = 김병철]영천시 화북면자연보호협의회는 5일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과 깨끗하고 청결한 이미지 확산을 위해 설맞이 국토대청결 운동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태원 영천시자연보호협의회장과 김금필 부회장, 화북면자연보호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보현산 천문대와 노귀재 일원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박갑수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이번 행사를 대폭 축소해 진행했지만 우리 회원들은 지속적인 환경 정비활동과 생활 속 거리두기 운동 추진으로 ‘청정 화북’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임고면행정복지센터(면장 설동석)는 지난 4일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자연보호협의회, 새마을부녀자회와 함께 임고중학교 일대에서 국토대청결운동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단체들은 설을 앞두고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임고중학교 주변에 생활 방역 및 각종 쓰레기 수거 등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또 임고면 전입 홍보 캠페인도 병행하며 주민들에게 영천시 인구 늘이기 시책에 대한 관심 제고에도 노력했다.

설동석 임고면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번 행사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설 연휴 코로나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안전한 명절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