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벤처기업 지원 및 유치에 나서는 고양시
고양 IR데이 6월 개최 예정
이창희 | 기사입력 2021-06-01 14:41:13

[경기타임뉴스=이창희 기자] 고양시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 공동주최하고 혁신성장 포럼이 후원하는 '고양 IR데이' 신청자를 오는 4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고양 IR데이는 서류평가로 30개 사를 선발하고 중간평가를 해 10개 사를 선정할 예정이다.

중간평가에 선정된 기업에 해당 분야 전문가의 투자유치 교육과 1:1 심층 멘토링 등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최종 평가에 선정된 10개사는 6월 말 개최 예정인 '고양 IR-데이'에 참석하며, 초청한 액셀러레이터와 벤처캐피탈을 대상으로 아이템 홍보 및 네트워킹에 참여할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고양 IR-데이'에서 발표한 기업 중 상위 3개사는 포상과 더불어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정책자금과 청년창업 사관학교 등 연계지원, 고양 벤처펀드 운영사를 통한 투자심사 기회, 고양시 우수기업 선정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청 대상은 고양시 소재 또는 고양시로 이전을 희망하는 7년 이내 창업기업 및 고양시에 신규 창업 예정인 예비창업자이다.

오는 4월 15일까지 신청을 받으며 제출 서류와 공고 확인은 K-Startup 홈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