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곡면 속초황가네,‘행복나눔가게’신규로 동참
남재선 | 기사입력 2021-06-23 17:06:11

[의성타임뉴스=남재선 기자]의성군은 지난 21일 의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황사흠)와 사곡면 속초황가네(대표 황하얀)가 함께모아 행복금고 ‘행복나눔가게’신규협약을 진행하였다.

이번에 속초황가네가 함께하면서 함께모아 행복금고 ‘행복나눔가게’는 총 111곳이 동참해 운영되고 있다.

속초황가네 황하얀 대표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지역사회에 보탬이 될 방법을 찾던 중 ‘함께모아 행복금고 행복나눔가게’를 알게 되었다"며“지역사회를 위한 행복나눔에 같이 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의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황사흠 공동위원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시는 행복나눔가게 대표님께 감사를 전한다"며 “의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또한 항상 지역사회복지증진에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함께모아 행복금고 ‘행복나눔가게’ 사업은 의성의 복지사각지대 예방과 지역욕구에 따른 맞춤형 특화사업을 추진하기 위한 모금사업으로, 지역사회와 기부자를 연결시켜주는 통로 역할을 하고 나눔의 기쁨을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기부금 사용에 지역주민·기부자의 의견 반영 및 사업결과가 공유되는 의성만의 기부문화를 만들어 지속하고자 기획되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