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의회, 개원 3주년 맞아 충혼탑 참배
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의 행복 위해 나아갈 것 다짐
권오원 | 기사입력 2021-07-01 19:34:17

[김천타임뉴스=권오원 기자] 김천시의회는 7월 1일 김천시의회 제8대 개원 3주년을 맞아 성내동에 위치한 충혼탑에서 가치 있는 의정 실현을 위해 3년 전 처음 다짐했던 각오들을 다시 한번 가슴 속에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이우청 의장을 비롯한 의원들과 의회사무국 직원들은 이날 오전 충혼탑을 찾아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들의 숭고한 넋을 기리고, ‘시민과 소통하는 선진의회’실현을 위한 새로운 각오와 결의를 다졌다.

이우청 의장은 “지난 3년 간 제8대 김천시의회를 믿고 성원해주신 시민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제8대 김천시의회는 각계각층의 시민들과 소통하면서‘시민의 행복’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가지고 열린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초심을 잃지 않고 항상 낮은 자세로 시민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고 집행부와 상생 협력하여 창의적이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성숙한 의정활동을 펼칠 것"을 다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