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동부보훈지청, 천안보훈회관에 ‘든든한 마스크스트랩’ 제공
천안중앙고등학교, 충남예술고등학교, 천안불당고등학교, 목천고등학교, 위례초등학교 학생들이 직접 제작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7-12 16:20:45
[충남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충남동부보훈지청(지청장 임규호)은 12일 천안보훈회관을 방문하여 국가유공자를 위해 제작한 ‘든든한 마스크스트랩’ 100개와 감사 카네이션을 전달했다.

천안중앙고등학교, 충남예술고등학교, 천안불당고등학교, 목천고등학교 학생들이 참여하여 직접 마스크스트랩을 제작하고 감사 메시지를 봉투에 붙이며 국가유공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느껴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위례초등학교 학생들은 감사 카네이션을 제작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된 시기에 국가유공자의 안전하고 위생적인 마스크 관리 및 분실 방지를 위해 추진되었다.

충남동부보훈지청은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발굴하여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국가유공자에 대한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함양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