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원이엔씨, 충남교육청 학생 지원을 위해 1억 기탁
저소득가정 학생 의료비 및 생계비 지원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7-29 10:07:56

[충남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충남교육청(교육감 김지철)은 지난 28일 ㈜도원이엔씨(대표 성우종)로부터 저소득가정 학생 지원을 위한 성금 1억 원을 전달받았다.

이번 성금은 저소득가정 난치병 학생 의료비로 5천만 원, 저소득가정 생계비 지원을 위해 5천만 원을 사용할 예정이다.

㈜도원이엔씨 성우종 대표는 “어려운 환경의 학생들이 좌절하지 않고 희망을 향해 전진할 수 있도록 앞으로 더 많은 관심을 가지겠다."며, “언제나 응원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학생들이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도원이엔씨는 1992년 설립되어 서산에 본사를 두고 있다. 충남 수해복구 성금, 이웃사랑 기탁금, 장애인 후원금 등 충남 지역 발전과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김지철 교육감은 “성우종 대표께서 보여주신 관심과 사랑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성금이 꼭 필요한 학생들에게 지원될 수 있도록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