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경희 청송군수, 집수리 현장 직접 찾아 격려
청송군, 행복한 보금자리 만들기 사업 추진
남재선 | 기사입력 2021-08-18 11:03:18

[청송타임뉴스=남재선 기자]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청송군새마을회(회장 권동준)와 함께 지난 8월 17일 청송군 파천면 신흥리에 거주하는 다문화가정을 대상으로 행복한 보금자리 만들기 사업을 펼쳤다.

이날 집수리 지원에는 윤경희 청송군수를 비롯하여 권동준 청송군새마을회장, 오세현 농협군지부장, 김종두 청송농협조합장, 윤준환 새마을지도자청송군협의회장, 양금례 청송군새마을부녀회장, 신흥2리 마을주민들이 함께 참여하였으며, 대상 가정의 도배, 씽크대 및 장판 교체, 방충망 설치 등 집수리를 지원해 행복하고 편안하게 거주할 수 있도록 적극 도왔다.

도움을 받은 다문화가정은 “많은 분들이 직접 찾아와서 격려해 주시고 도와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며, 앞으로 주변의 형편이 어려운 사람이 있으면 봉사하는 마음으로 살겠다."고 말했다.

한편, 윤경희 청송군수는 “멀리 타국에서 가족을 꾸리고 열심히 생활하고 행복하게 살아가는 모습을 보니 깊은 감동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행복한 보금자리 만들기 사업을 더욱 더 활성화하여 많은 분들이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