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로타리클럽‘사랑의 집짓기’7호 준공식
이단비 | 기사입력 2021-12-24 11:03:30

[의성타임뉴스=이단비 기자]의성로타리클럽(회장 김영대)은 지난 12월 23일 의성읍‘사랑의 집짓기’ 제7호 준공식을 가졌다.

의성로타리에서는 2021~2022년도 직업을 통한 사업을 “사랑의 집짓기"사업으로 결정하여 의성읍 상리리에 거주하고 있는 지적장애를 가진 대상자를 선정하여 추진하였다.

지난 10월15일 착공식을 시작으로 다양한 직업을 가진 회원분들이 직업을 통한 재능기부 및 현금·현물 찬조로 설계부터 완공까지 직접 참여하였다.

총사업비는 6천만원으로 57제곱미터(약17평)의 아담한 보금자리를 완공하였다. 이날 준공식에는 의성로타리클럽 회원60여명과 마을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의성로타리 현판식과 집 주인에게 열쇠를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의성로타리클럽 김영대회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행복한 보금자리를 만들기 위해 직접 참여해주신 회원님들께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재능기부를 통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더 많은 봉사를 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