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 입식식탁 설치 지원하는 충주시
- 4월 5일까지 신청 접수, 업소 시설 개선 및 이용자 편의 제공 -
한정순 | 기사입력 2022-03-07 08:20:49
[충주타임뉴스=한정순 기자] 충주시는 지역 내 음식점 입식식탁 설치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음식점 입식식탁 설치 지원사업’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외식 업소의 시설 개선과 함께 노약자, 장애인, 임산부, 외국인 등 좌식식탁 이용에 불편을 겪는 이용자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한 사업으로 지난 2017년부터 현재까지 374개 업소가 지원을 받았으며, 음식점 및 이용자들의 높은 만족도로 매년 희망 업소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충주시에 주소를 두고 있으며 좌식식탁을 입식식탁으로 바꾸고자 하는 희망업소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대상업소로 선정되면 200만 원 한도 내에서 최대 공급가액의 80%까지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접수 기한은 오는 4월 5일까지이며, 충주시 홈페이지의 공고문을 참고해 시청 2층 위생과로 방문 접수하면 한다.

사업과 관련한 문의 사항은 충주시 위생과(☏043-850-3461)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