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 마로장학회 6명의 학생에게 장학금 전달
한정순 | 기사입력 2022-03-10 08:14:36

[보은타임뉴스=한정순 기자] 보은군 마로장학회가 올해도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해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운 지역에 큰 힘이 되고 있다.

마로장학회는 지난 8일 마로면행정복지센터에서 대학생 4명, 중·고생 2명 등 모두 6명의 학생에게 총 700만원을 전달했으며, 마로면내 초등학교인 관기초등학교와 세중초등학교 입학생 3명에게 20만원씩 총 6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장학금을 받은 정하은 학생은“학업에 더욱 정진해 지역 사회로부터 받은 은혜에 보답 하겠다“고 전했다.

강동희 장학회장은“학생들의 학력도 출중해 매우 뿌듯한 마음으로 장학금을 전달할 수 있었다"며“어디를 가든지 지역이 응원하고 있다는 것을 잊지 말고 훌륭한 국민으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마로장학회는 지역인재 양성을 목표로 2013년 창립돼 꾸준히 마로면에 거주하는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 보은군, 마로장학회 6명의 학생에게 장학금 전달-학생에게 장학금 전달한 모습 ]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