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개선청송군연합회, 울진 산불피해 성금기탁
김동진 | 기사입력 2022-04-01 12:14:26

[청송타임뉴스=김동진 기자]청송군은 최근 생활개선청송군연합회(회장 조경현)에서 울진지역에 발생한 산불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주민들을 위해 성금 130만원을 한국생활개선경상북도연합회를 통해 기탁했다고 밝혔다.

‘생활개선청송군연합회’는 건전한 농촌가정을 육성하고 농촌여성의 지위 및 권익 향상을 위해 1958년 설립되었으며, 현재 청송군에 400여명, 전국으로 10만여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는 대표적인 농촌여성조직이다.

이번 성금은 울진 군민들의 빠른 일상 회복을 바라는 따뜻한 마음으로 생활개선청송군연합회원들이 모은 것으로, 신속한 현장복구가 이뤄질 수 있도록 돕고자 하는 생활개선회원들의 염원이 담겼다.

조경현 회장은 “대형 산불로 큰 고통을 겪고 있는 울진 주민들에게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며 “모금에 동참해주신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피해 복구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