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통합신공항 이전위원 위원회, 상임위원회 개최
이단비 | 기사입력 2022-04-04 11:16:09

[의성타임뉴스=이단비 기자]의성군 통합신공항 이전지원 위원회는 지난 30일 위원회 사무실에서 이광휘 위원장을 비롯해 상임위원 7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1차 상임위원회를 개최하여 대구·경북 통합신공항 이전 추진상황과 관련하여 논의하였다고 밝혔다.

회의 안건으로는 주민현장포럼 결과 의견청취, 관련기관 방문, 통합신공항 추진상황 공유 등에 대하여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회의에 참석한 위원들은 인천물류단지 현장포럼이 가장 만족도가 높았다며 하반기부터는 더 적극적으로 모범사례들을 벤치마킹하자고 의견을 나눴으며, 관련기관을 방문하여 조속한 통합신공항 이전사업 추진에 대해 건의하기로 하였다.

이날 위원회에 방문한 권경수 부군수는“주민들이 아직 통합신공항 이전에 대한 청사진이 나오지 않아 기대감도 크고 우려감도 큰 것으로 알고있다."라며“앞으로 통합신공항이 성공적으로 이전될 수 있도록 관련기관 및 주민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