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산물 홍보 판매 행사 성료
- 19~28일까지 서울 양재·창동 하나로마트에서 의성 마늘·사과 판촉 행사 가져-
이단비 | 기사입력 2022-04-29 16:58:40

[의성타임뉴스=이단비 기자]의성군은 수도권 대표 하나로마트인 양재점‧창동점에서 지역 대표 농산물인 사과, 마늘 판매 촉진을 위해 의성진 농산물 홍보‧판매행사를 19일부터 29일까지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6월부터 이어지는 여름 농산물 출하 전 공백기에 의성군 사과‧마늘의 품질 및 브랜드를 수도권 소비자에게 적극적으로 어필하고 군 통합마케팅조직의 핵심 거래처인 농협유통과의 협업 강화를 위해 추진했다. 본 행사를 통해 의성 한지형 톨마늘‧깐마늘 및 의성진사과 등 총 119톤(5억원)을 통합마케팅조직인 의성군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을 통해 판매하는 성과를 올렸다.

한편 의성진사과 전국단위 홍보를 위해 4월 중 2회에 걸쳐 홈쇼핑 방송을 송출하여 총 42톤(1.2억원)의 판매실적을 올리는 등 통합마케팅조직을 중심으로 브랜드 홍보 강화를 통한 판매실적 연계에 매진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