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강읍장학회, 지역 학생들에게 장학금 3천 만 전달
전찬익 | 기사입력 2022-12-20 16:43:34
[경주타임뉴스=전찬익기자] 경주시 안강읍장학회(회장 이중길)는 15일 지역 고교생 38명과 지역출신 대학생 11명, 총 49명에게 장학금 3천만 원을 비대면으로 전달했다.

장학금 전달에 앞서 ㈜풍산안강사업장(부사장 주수석)은 이날 경주시 안강읍장학회에 장학금 3천만 원을 기탁했다.

㈜풍산 안강사업장는 지역의 인재육성을 위한 밑거름을 마련하기 위해 2001년부터 매년 안강읍장학회에 장학기금을 기탁하고 있다. 이에 현재까지 지역출신 대학생 214명과 지역고교생 758명, 총 972명이 장학금 혜택을 받았다.

주수석 ㈜풍산 부사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미래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지역의 학생들을 응원하고,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키워나가는 데 작은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중길 안강읍장학회회장은 “지역 인재를 키워나갈 수 있도록 발판을 마련해 준 ㈜풍산에게 감사하며, 지역 가치를 만들어 나가는 주역을 양성할 수 있도록 안강읍장학회가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예병원 북경주행정복지센터장은 “안강읍장학회와 ㈜풍산에 감사하며 학생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발전을 이끄는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