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의회, 2022년 의정유공대상 시상식 개최
기분 좋은 변화, 일 잘하는 의회 실현의 공적을 기리다
김이환 | 기사입력 2022-12-23 17:37:51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김천시의회(의장 이명기)는 12월 23일 오후 김천시의회 3층 본회의장에서 2022년 의정유공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김충섭 김천시장, 조용진 도의원, 서정희 의정동우회 회장, 강준규 의정동우회 부회장, 임영식 김천시새마을지회장 등 초청 내빈과 수상자 가족, 시민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의정유공대상은 한 해 동안 주민화합과 시민복리 증진을 위해 헌신하고 자치의정 활동에 적극 참여하여 열린 의정 실현에 기여한 시민들의 공적을 기리기 위한 상으로, 각 읍면동장의 추천을 받아 김천시의회 공적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쳐 22명의 수상자와 효심이 깊은 특별상 수상자 2명 등 총 24명이 선정됐다.

이명기 의장은 오늘 수상자들에게“김천지역 발전을 위해 다양한 지역 활동으로 주민화합에 기여하고, 투철한 사명감으로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해 주신 것에 의회를 대표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우리 제9대 김천시의회에서도 기분 좋은 변화, 일 잘하는 의회를 만들기 위해 내년 한 해에도 열심히 뛰어다니겠다"라고 약속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