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메인 홈페이지 개설
남재선 | 기사입력 2022-12-26 10:19:40

[의성타임뉴스=이단비 기자]의성군(군수 김주수)은 내년 1월 1일 시행을 앞둔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의성군 메인 홈페이지에 고향사랑기부제 페이지를 별도 개설해 홍보 업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건전한 기부문화 조성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개인이 자신의 주소지 이외의 지자체에 500만원 한도내에서 기부를 하면 세액공제 혜택과 함께 기부금액의 30% 내에 해당하는 지역 답례품을 제공하는 제도이다.

모금된 기부금은 취약계층 및 청소년 지원, 문화 등 주민 복리증진 사업체 사용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의성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내년이 제도 도입 첫 해인 만큼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열쇠는 적극적인 홍보에 달렸다"라며 “이번 고향사랑기부제 홈페이지 개설을 통해 제도에 대한 인식률을 높이고 다각적인 홍보 활동을 통해 고향사랑기부제를 성공적으로 추진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