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양면 청년회, 지역 아동을 위해 100만원 기탁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1-06 11:53:42

[의성타임뉴스=이단비 기자]의성군 봉양면(면장 이기훈)은 1월 5일 봉양면 청년회에서 관내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1백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봉양면 청년회는 2017년도부터 아동들을 위해 꾸준히 기탁을 해오고 있으며, 그 외에도 불우이웃돕기 선어판매 수익금 기탁 등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별히, 이번에 기탁한 수익금은 봉양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지역 내 아동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김수명 청년회장은 “평소에 봉양면 및 봉양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지역 내 보건복지 발전과 취약계층을 위해 여러 가지 좋은 일을 하시는데, 이렇게 저희 청년회에서 지역 아동 복지발전에 작게 보탬이 되어 진심으로 뜻깊다."라고 말했다.

이기훈 봉양면장은“평소 지역을 위해 열심히 봉사해주신 봉양면 청년회에서 이번에도 관내 아동을 위해 뜻깊은 기부를 해주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