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석포여성의용소방대 사랑의 쌀 나눔
-관내 취약계층에 쌀 35포 기증-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2-16 17:16:30

[봉화타임뉴스=남재선 기자]석포여성의용소방대는 지난 14일 관내 취약계층들을 위해 석포면사무소에 쌀 35포(350kg)를 기증했다.

석포여성의용소방대는 석포면 이웃들을 위해 궂은일을 마다하지 않고 여러 봉사에 힘을 쏟고 있으며, 지난 2017년부터는 해마다 취약계층을 위해 사랑의 쌀 나눔을 실천하며 이웃사랑의 귀감이 되고 있다.

석포여성의용소방대장은 “추운 날씨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웃들이 따뜻한 밥 한 끼라도 드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증하게 됐으며, 나눔을 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김대호 석포면장은 “생업에 종사하심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관심을 가져주신 석포 여성의용소방대에 감사드리며, 이러한 선행들이 모여 지역이 발전되고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된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온정을 나눌 수 있는 석포면이 되도록 노력 하겠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