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후의 삶에 활력과 재충전의 기회 춘산면, 은빛청춘대학 개강식 가져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2-17 16:36:20

[의성타임뉴스=이단비 기자]의성군 춘산면은 지난 15일 노인대학 학생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면 복지회관에서 은빛청춘대학 개강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은빛청춘대학은 65세 이상 지역 어르신들에게 다양한 여가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자기 계발과 사회 참여를 도모하고 건전한 노후생활에 활력을 불어넣는 데 기여하는 사업으로 어르신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포근한 날씨가 이어진 이 날 프로그램에서 어르신들은 다양한 치매예방 게임 및 흥겨운 트로트 리듬에 맞춰 건강 체조와 노래 등을 따라 부르며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장수웅 춘산면분회장은 ????바쁜 농사 일정과 일상의 힘듦을 은빛청춘대학 프로그램을 진행할 때 만큼은 잊어버리고 재밌고 활기찬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미경 춘산면장은 “은빛청춘대학이라는 좋은 기회를 통해 배움을 만끽하시고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시기를 바라며, 올 한 해도 어르신들의 고충을 귀담아듣고 삶의 질 향상에 신경 쓰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