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보건소 정신건강복지센터, 「마음 이음 프로젝트」 협약 체결 및 현판식 개최
삼일문고와 우울 ZERO, 행복 UP!
김이환 | 기사입력 2023-04-03 16:56:15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구미보건소(소장 최현주) 구미정신건강복지센터(센터장 김희숙)는 29일(수) 오후 5시 구미 삼일문고와 마음건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현판식을 개최했다.

구미시는 2023년 우울 ZERO, 행복 UP! 「마음 이음 프로젝트」를 기획해 건강한 마음을 나누는 정신건강 친화적인 문화 조성에 힘쓸 예정이다.

센터에서는 삼일문고와 상호협력하여 희망의 메시지 전달을 위한‘마음 이음 북 토크쇼’를 공동 개최하고‘마음 이음 우체통’을 설치할 예정이며, 이외에도 홍보 및 행사 협력, 정신건강 위기 대상자 발굴 및 서비스 제공, 기타 상호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업 등을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김희숙 센터장은“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이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해 구미시민의 정신건강 증진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