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제57회 예천군민아카데미 참여하세요~
- 20일 오후 7시, 최유나 변호사 초빙 강연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4-05 17:16:07

57회 예천군민아카데미 포스터 .
[예천타임뉴스=남재선 기자]예천군(군수 김학동)은 오는 20일 오후 7시 경북여성가족플라자 동행관 대강당에서 최유나 변호사를 초빙해 ‘사랑하는 사람과 오래도록 잘 사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제57회 예천군민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최유나 강사는 ‘법무법인 태성’의 대표 변호사로서 이혼 소송과 상담 과정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은 웹툰 ‘메리지레드’를 연재하며 유명세를 얻기 시작했고 이후 ‘유 퀴즈 온 더 블럭’, ‘생방송 좋은아침’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해 대중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알려져 있다.

이번 아카데미에서는 그간 변호사로서 다뤘던 다양한 경험과 사례를 토대로 사랑하는 부부가 오래도록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며 행복하게 잘 사는 방법에 초점을 맞춰 강연할 예정이다.

예천군민이라면 누구나 아카데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예천군 통합교육포털(www.edu.ycg.kr) 또는 군청 행정지원실 교육지원팀(☎650-6198)에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한편, 예천군의 대표 명사 초청 프로그램인 예천군민아카데미는 13년째 군민의 열렬한 호응 속에 운영되고 있으며 올해는 직장인 등을 위해 저녁으로 운영시간을 확대하고 배움과 즐거움을 함께 만끽할 수 있도록 다채롭게 운영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